문의하신 내용에 답변을 드립니다.
천충희님이 쓰신글:
안녕하세요.
어제 3/2일 저녁6시 은평구 뉴타운에서 홈파티 s코스로 가족모임을 잘 치뤘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고 깔끔하고 준비해 주시는 분들도 잘 숙련된 분들이었구요.
정동하 닮은 직원을 비롯하여 차릴 때 두분, 수거할 때 한분 오셨는데 모두 친절하고 인상도 좋았습니다.
4시 40분쯤 오셔서 셋팅하는데 30분, 데우는데 30분쯤 걸린다고 하셨지요.
셋팅은 30분만에 되었는데 데우는 음식 16종은 음식에 따라 데워지는 속도가 달라서 끝날 때까지 많이 남은 음식들은 늦게 데워진 음식이었어요.
선택음식을 새우볶음밥, 호박죽, 육게장으로 했는데 이 세가지가 가장 늦게 데워졌네요.
음료수도 캔으로 주셔서 먹기 편했고, 수저, 접시, 공기, 종이컵.. 등 모두 모자라지 않았어요.
가장 빨리 동난 음식은 오꼬노미 닭고치, 스파이시 버팔로윙과 살사소스, 육회, 잔치국수, 함박스테이크... 순이구요.
한방소갈비찜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늦게 데워지는 바람에 많이 남게 되어
다른 음식들과 함께 가족들이 싸 갖고 갔지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회가 여러종류 있었는데 횟집에서 갓 잡아온 것처럼 싱싱하진 않다보니 많이 남게 되었어요. 그런데 회는 신선이 생명이니 다른 음식처럼 싸갖고 갈 수도 없고 아까왔네요. 회종류를 좀 줄이고 다른 요리(예:튀김, 전, 석화,골뱅이무침)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마지막 수거할 때 밖에서 결제했는데 그 때깢 결제에 대한 한마디 독촉도 없이 잘 준비해 주시고 현금결제 할인까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한 가족들이 전체적으로 만족했고, 다음 모임 때에도 또 이용할 생각이에요.
====================================================================
저희 푸드채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신점 하나하나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 많은 만족을 하실수 있게 부족한점은 더 노력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푸드채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